Game/쿠키런킹덤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두근두근 킹덤 ~달콤한 설탕빛 데스티니~ / 배드엔딩

착한아줌마 2023. 4. 18. 16:08
반응형

 

- 해피엔딩 링크

[취미/Game] -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두근두근 킹덤 ~달콤한 설탕빛 데스티니~ / 배드엔딩

 

 


 

 

 

 

기본적으로 공략이기 때문에 스포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올해도 만우절 이벤트 약빨고 만드신 데브 기획팀 존경하며

 

해피엔딩에 이은 배드엔딩 출발

 

 

 


 




배드엔딩은 호감도가 떨어져서 고백을 거절당하는 정석적인 루트와

 

그외 폭탄같은 뜸금포 발언과 상황에 따른 배드엔딩 들로 나뉘어져 있다.

 

(특히 다크초코.... 하 배드엔딩 가지수도 많고 아주 힘들었따)

 

 

 

 

스압이 좀 있으니 Ctrl + F로 찾아도 무관함

 

루트 제목 앞에 숫자는 인게임 캡쳐 순서



한바다

3. 여보세요? 여보세요!

9. 잠겨버린 것은 마음

 


김허브

4. 좋은 친구로 지내자

 


라일리

5. 기대헀어?

8. 패배자



남궁 마들렌

2. 마들렌 팬클럽 0401번



곽다크초코

1.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7. 불량배

11. 선배에게 실망했다.

12. 그래도 맛있었다.

13. 현명한 선택

 


성백합

6. 0401 Not found

10.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한바다

 

바요의 배드엔딩은 두 가지 그냥저냥 무난쓰

 

3. 여보세요? 여보세요!

 

9. 잠겨버린 것은 마음

 


김허브

 

허브맛은 정석 배드 엔딩 뿐

 

4. 좋은 친구로 지내자

 

 

 


라일리

 

라일리 정석 배드 엔딩 루트명 좀 킹받는다 ㅋㅋㅋㅋㅋㅋ

 

5. 기대헀어?

 

 

8. 패배자



남궁 마들렌

 

마들렌도 정석 배드 엔딩은 하나

 

2. 마들렌 팬클럽 0401번

 

 



곽다크초코

 

대망의 닥초 !!

 

스토리 내용도 미쳤는데 배드엔딩들도 하나하나 주옥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초는 배드엔딩이 다섯 개나 있어서, 스압 문제로 한 줄에 두 개씩!

 

 

1.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7. 불량배




















11. 선배에게 실망했다.



제일 얼탱 없는 엔딩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그래도 맛있었다.

13. 현명한 선택

 

 

 

 

성백합

 

싸이코패스 같은 표정이 일품인 우리 세인트릴리

 

6. 0401 Not found

 

 

 

10.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 해피엔딩 링크

[취미/Game] -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두근두근 킹덤 ~달콤한 설탕빛 데스티니~ / 배드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