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쿠키런킹덤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무지개 버섯 대소동

착한아줌마 2022. 4. 6. 22:08
반응형

 

 

 

이번에 쿠키런 킹덤에 만우절을 기념해서

아주 웃긴 이벤트를 진행했다.

 

무지개 버섯 대소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 이상하게 변하는 무지개 버섯으로 일어나는 사건인데

 

 

 

얻은 쿠키들에게 버섯을 먹이면 스킨처럼 바뀌는데 너무 웃기다

이게 바뀐 스킨과 대사가 웃긴애들이 있고

스킨자체가 웃기애들도 있고

어떻게해도 너무 귀여운 애들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래 두장은 간단하게 스토리 중 캡쳐

 

아닠ㅋㅋㅋㅋ 마법사맛 쿠키 "납작하지도 않고 엉망이잖아!"

용쿸ㅋㅋㅋ SNS 중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무화과맛 쿠키, 블랙레이즌맛 쿠키, 라일락맛 쿠키, 다크카카오 쿠키

 

아래 궁금한 쿠키는 검색하면 바로바로 볼 수 있다.

(스압)

 


흑당맛쿠키 볼봨ㅋㅋ

 

라떼맛 쿠키

 

무화과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전사 쿠키 찐호랑잌ㅋㅋㅋㅋㅋㅋㅋ

 

웨어울프맛 쿠키 먼지같아

 

달토끼맛 쿠키

 

페스츄리맛 쿠키

 

망고맛 쿠키

 

당근맛 쿠키 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 당근ㅋㅋㅋㅋ

 

팬케이크맛 쿠키 귀엽

 

딸기크래패맛 쿠키 오 먼가 매력있어

 

트위즐젤리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 순한맛됨

 

블랙레이즌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2병 흑염룡

 

다크카카오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노움

 

에스프레소맛 쿠키 피카소인가

 

구미호맛 쿠키 대사봨ㅋㅋㅋㅋ 잡아먹을기세 핵무섭

 

악마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화에 나올법해

 

체리맛 쿠키 귀엽

 

딸기맛 쿠키 와 귀여우면서 시크해보이는

 

비트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틐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맛 쿠키 캡아 인줄

 

아포가토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사맛 쿠키(아스크림)에 커피 들이붓는거봐ㅋㅋㅋㅋㅋ

 

연금술사맛 쿠키 ㅋㅋㅋㅋㅋ 언제 날 훔쳐보고 갔지 데브 작가들

 

자색고구마맛 쿠키 와. 핵멋있

 

라일락맛 쿠키 ㅋㅋㅋㅋㅋㅋㅋ 디제잉 슈슉 그림체까지 B급인게 너무 잘아울림

 

블랙베리맛 쿠키 이쁘넨

 

펌킨파이맛 쿠키 이쁘넨

 

양파맛 쿠키 핵귀엽ㅋㅋㅋㅋㅋㅋ 최애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