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쿠키런킹덤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두근두근 킹덤 ~달콤한 설탕빛 데스티니~ / 해피엔딩

착한아줌마 2023. 4. 17. 17:50
반응형

 

 

배드엔딩 게시글은 아래 링크 클릭

[취미/Game] -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두근두근 킹덤 ~달콤한 설탕빛 데스티니~ / 배드엔딩

 

 

 

 


 

 

 

 

 

올해도 만우절 이벤트 약빨고 만드신 데브 기획팀 존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윈도우XP UI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창에 가려진 바탕화면까지 디테일 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번에는 깨는게 있으니

 

만우절 이벤트 공략 비스무리하게 써봅니다.

 

 

오늘날짜로 이벤트 기한이 며칠 안남아

 

별로 안보실거같긴 함

 

 

 

 

 

기본적으로 공략이기 때문에 스포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다크초코 쪽 엔딩이 많았고 약간 폭탄 같아서 힘들었음 ㅋㅋㅋㅋㅋㅋ

 

배드엔딩 폭격

 

 

 

 

일단 엔딩 종류가 많아서 해피엔딩부터 적어봄

 

 

해피엔딩은 기본적으로 호감도를 올리는 대답을 해서 마지막에 그 히로인한테 고백하면 되는 방향이다.

 

어쩔 수 없이 호감도와 상관없는 일정이 있을 수 있는데 !

 

해당 상황에서는 무난무난하게 목표하는 히로인보다 호감도가 안쌓이도록

 

또 배드엔딩의 함정에 걸리지 않도록

 

대화를 선택하면 된다.

 

 

스압이 좀 있으니 Ctrl + F로 찾아도 무관함

 

한바다

김허브

라일리

남궁 마들렌

곽다크초코

성백합

 

 

 

 

 

 


 

 

 

 

 

1. 한바다

 

첫 번째 깬 한바다 우리 바요

 

2일차에 마지막으로 루트를 타야하는게 중요함

 

 

2. 김허브

 

허브루트 그냥 무난

 

오히려 배드엔딩이 어려웠다...

 

 

3. 남궁마들렌

 

마들렌 약간 꽃보다남자 느낌

 

 

4. 라일리

 

검도 잘어울림

 

 

5. 곽다크초코

 

후... 이상해 이 루트는 좀

나랑 안맞아

 

 

6. 성백합

 

성백합은 앞에 다섯 명 해피엔딩 루트를 모두 깨고나서 다시 플레이하면 된다.

 

이후에 반복되는 선택지 사이에 성백합용 선택지들이 생겨나있는 걸 확인할 수 있음

 

 

 

 

 

 

 

 

 

 

 

 

 

 

 

 

배드엔딩 게시글은 아래 링크 클릭

[취미/Game] - [쿠키런 킹덤] 만우절 이벤트 - 두근두근 킹덤 ~달콤한 설탕빛 데스티니~ / 배드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