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쿠키런킹덤

[쿠키런킹덤] 클라우드스트리밍 버전 지원 (feat. 아메리카노 이벤트)

착한아줌마 2023. 8. 16. 18:45
반응형

 

 

 

 

 

네이버에 아래 기사를 확인

 

 쿠키런 킹덤 클라우드스트리밍 서비스 한다고 한다.

 

웹게임 마냥 하는건가!?

 

 

 

 

https://www.inews24.com/view/1622850

 

[단독] KT, 클라우드스트리밍 버전 '쿠키런: 킹덤' 만든다

KT B2B 클라우드스트리밍 게임 사업 첫 주자 '데브시스터즈' "발열·튕김 없이 게임 플레이 가능"…다양한 모바일 게임사와 협의 단계 지난 6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종료했던 KT가

www.inews24.com

 

 

 

 

바로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rkingdom/2950531)

들어갔더니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글이 올라왔네??

 

접속해서 플레이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준다고...

 

궁금하기도 하니까 접속해보자

 

 

 

일단 기간과 실행할 수 있는 사양

 

-----------------------------------------------------------------------------------

 

베타 테스트 기간 : 7월 25일(화) ~ 9월 24일(일)

 

스트리밍 OS 지원 최소 사양 :

- Mac: OSX 10.8 Mountain Lion 이상

- PC: Windows 7 이상

- iOS: iOS 10 이상

- Android: Android 8 이상

 

-----------------------------------------------------------------------------------

 

 

 

 

 

게임 접속 url은

 

 이벤트 안내 화면에서는 

https://kt.com/w3ng 

로 나오는데

 

실제로 접속하면

https://web.sg.kt.com/cookierun/#/

로 리다이렉션 된다

 

아무거나 다 들어가도 될듯?

 

 

 

 

 

웹에서 해당 url로 접속하면

 

뭐 설치 없이 바로 시작 이런거 나오는데 눌르자마자 이벤트 창이 뜬다.

 

 

 

핸드폰 번호 쓰고 이벤트 응모 잘 해주면 된다.

 

 

 

 

 

 

 

이제 드디어 시작인가 싶더니

 

알림창 하나 뜬다

 

꼭 구글 또는 구글플레이게임 로그인만 가능

 

다른 계정은 아쉽게도 못한다

 

토닥

 

 

 

 

 

 

겜 실행하면 화면이 이렇게 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1,2,3,4,5 숫자 너무 웃김

 

 

 

 

 

그래도 기다리니 정상실행 된 듯 하다

 

가끔씩 보던 나이 선택

 

늘 100살 한다.

 

 

 

후......

 

설치없이 플레이 하라고 대문짝만하게 써놓고서

 

업데이트하라고 하네

 

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업데이트 설치 버튼 눌러봤는데 구글 앱 설치 화면 뜸

 

 

다들 그냥 게임 시작 누르세요

 

(중간에 보이스 다운로드 있던데 그건 다운로드해도 되더이다)

 

 

 

 

 

 

 

오!!

 

좀 친숙한 화면까지 도달함

 

위에서 안내했다시피 구글이나 구글플레이로 로그인!!

 

 

 

 

 

 

접속에 성공 !!

 

1,2,3,4,5 는 여전히 있고 ㅋㅋㅋㅋ

 

가상키보드 버튼같은게 오른쪽 귀퉁이에 있다.

 

 

 

 

 

 

혹시나 브라우저 하나 더 켜서 중복실행 해보니

 

기존에 겜 켜놨던 창에서는 로그아웃 잘 되고

 

새로 킨 창에서 접속 계속 해 보니

 

아래처럼 실행이 원활하지는 않았음 ㅋㅋㅋ

 

 

 

 

 

 

 

그래도 기대보다는 잘 되는 것 같다만

 

핸드폰으로 플레이하는 사람은 당연히 잘 안쓸거 같고

 

기존에 PC로 하는 사람들도 굳이 사용하지 않을 것 같고

 

음....

 

유용할지는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