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리뷰

[LOL] K/DA - The Baddest 공개

착한아줌마 2020. 8. 28. 10:09
반응형










오늘 새벽 KDA 신곡이 발표됬다.



제목은 The Baddest



아래는 공식 유튜브 영상





생각보다 노래가 느린건지


루즈한 느낌이 든다..


저렇게 느리게 부른게 더 힘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1.75 배속 정도 하면 적당한 것 같다.




노래 구성은 생각보다 pop/star와 비슷한 느낌


이번 곡도 역시


여자아이들 파트에서 한국어가 다소 들어가있다.

(쓸데없이 기분좋음 ㅋㅋㅋ)




나머지 앨범도 빨리 나왔으면


아칼리는 이번에도 이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이사가 이쁘게 나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