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리뷰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팔라딘 일지 -8 [슬리피우드]

착한아줌마 2021. 1. 17. 02:06
반응형




메이플 리부트 팔라딘


모든 퀘스트 깨기 목표로 키우기 !!


비축 캡쳐분 빨리 털어야지









이제 다시 본업으로 돌아와서 퀘스트 밀기


"슬리피우드" 편이다.


슬리피우드.... 일단 정경은 특별히 변화 없네


존과 이상한 석상은 한결같군 ㅋㅋㅋㅋㅋㅋㅋ







이것 저것 퀘 깨는데


오오 신전을 이깟렙에 이리 금방


이리도 가까운 것처럼 오다니



그리운 미노타우르스





주니어 발록도 만남!!!!!!!!!!!!!!!!!!!!!!!!





키야


옛날에 아란 반지 얻는다고


겁나 잡앗는데...ㅋㅋㅋㅋㅋ


간만에 발록 발바닥이랑 머리 치고싶다




그래서 바로 들어옴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금방잡네? 혼자서도









와우 낡글가지고 영글 만들었다


옛날에 캐 간지템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피 정벅









끝내기전에 


토비 표창 득 기념샷


옛날 같았으면 꽁돈생겼다고 완전 좋아했을건디


하..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