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리뷰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팔라딘 일지 -9 [오르비스, 엘나스]

착한아줌마 2021. 1. 18. 21:30
반응형




메이플 리부트 팔라딘


모든 퀘스트 깨기 목표로 키우기 !!


너무너무 귀찮아서 안올린


비축 캡쳐분 빨리 털어보자









이번엔 오르비스~


드디어 본대륙에서 탈출하야


신대륙옴 ㅋㅋㅋㅋㅋ




아.. 이젠 오르비스가지고는 신대륙이라고 못하나






구름정원 오랜만~







ㅋㅋㅋㅋ 작은별 연주 꿀잼






와 네펜데스의 꿀


극악의 드랍템이었는데!!!!!!!!!!!!!!!!


물론 지금도... 다른템들에 비하면 드랍률 별로긴하네


꽤 걸렸따






크 오르비스 정복이다





내친김에 오르비스탑 쭉 내려가서


(아 내려가는길 안찍었는데)


(와....)


(완전 이제 탑 오르내리는거 꿀임';;;)





무튼 미끌미끌~


페페 ㅎㅇ





얼골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팽 ㅎㅇ





별의돌 ㅎㅇ






어느새 엘나스도 다 깼네!!





오르비스, 엘나스는 그냥저냥


무난했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