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리뷰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팔라딘 일지 -5 [버섯의성]

착한아줌마 2020. 6. 7. 23:56
반응형




메이플 리부트 팔라딘


모든 퀘스트 깨기 목표로 키우기 !!


비축 캡쳐분 빨리 털어야지









진짜 도둑놈 잡으러와따 !!


근데 어서 많이 보던 길인데....


메이플 한동안 쭉 안그런거 같더니


요즘 다시 재탕 많이하나???





찾았다 ! 요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스토리 처음 같이 배타고 본대륙 왔던 힐러지망생 엔피씨


계쏙 나오네


먼가 여주 같은 건가




가뿐히 잡고 헬레나한테 보상 받으러



오 엠블럼 줌 !






자 이번엔 60 테마던전 버섯의 성을 가본다.


예전엔 30 테마던전 이었는데..


그때랑 스토리 라인도 좀 바뀌고 몹들도 많이 바꼈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 표정 보소




펠리컨 닮은 몹들 막 때려잡고


비올레타 공주 뭐 웃기는 경연대회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덥잖은 개그들 쭈욱 지나가고



검은 마법..........!



이 아니고 펠리컨 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 못생겨서 빡쳐가지고 납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빡쳐서 컨베이어벨트에 묶어놓고 런닝시켜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사갘ㅋㅋ


아웃사이더여




어찌저찌 구해가지고 업고 가는데


업는순간 그거 알지


메플 인내의숲 들어간 것처럼


이속 점프력 다 개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x버섯...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르카 팬이었음


(오르카는 블랙윙 대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닼ㅋㅋㅋㅋㅋ 핑크핑크하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들 보소






비올레타가 총리대신 딸 ㅇㅋ......




꾸~쥬 워 마 거~~~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해피엔딩




아 ㅋㅋㅋ 그리고 몰고 캡쳐를 못했지만


비올레타는 웃길때 계속 웃고 있었다라는..


이제 퀘스트 내용들 캡쳐 좀 자세히 해야되는데...


이미 비축분이 많넼ㅋㅋ





일단


오늘은 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