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리뷰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팔라딘 일지 -4 [30테마던전2]

착한아줌마 2020. 6. 3. 22:27
반응형




메이플 리부트 팔라딘


모든 퀘스트 깨기 목표로 키우기 !!


겜은 계속 하고 있었는데 캡쳐만 해놓고 올리질 않고 있네...


다시 올려 범 ㅋ









이전에 하던 3차 전직 완료 !!


3차 되고 배운 라이트닝 차지 스킬로 기분 좀 내다가


다시 하던 일 하러 ㅋㅋ




여기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 일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드는게


애기새랑 엄마  그림 너무 잘나옴 ㅋ



추가로 ㅋㅋㅋㅋㅋㅋ 아기새 음치


그거듣는 엄마랑 엘프 표정 보소


표현 너무 잘해놈





테마퀘만 하기 지겨워서 멍때리다가


빅토리아 아일랜드(본대륙)에 커닝시티 퀘스트들이 잔뜩 쌓인걸 봄


대충 40 언저리 퀘스트들



후딱 정리해뿐다.


크 식탁보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ㅋ




커닝시티 퀘스트 정산 끝내고!


다시 남은 테마던전


이번엔 리엔따라 리에나 해협으로



30 테마 던전 하는데 어느새 69네 ㅋㅋㅋㅋ



으아 테마 던전 다 정리 했고~



본대륙 페리온에서 또 퀘스트 쭉 정복하고


훈장 또 인증


(아 언제한번 훈장 모은거 쭈르륵 캡쳐해야하는데)





앵간치 다 꺠고 나니까


헤네시스에서 시작하는 메인퀘가 있네????


가서 깨준다.



도둑놈 잡기!!



자기 아니었다고 억울하다고 개 빡침여 ㅋㅋㅋ

 



심지어 현상금 사냥꾼도 와서 개빡쳤다맄ㅋㅋ



결국에 다 같이 모아서 범인 추적에 성공


잡으러 가는데....




오늘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