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Picture

효창공원 (feat. 비)

착한아줌마 2017. 8. 22. 01:50
반응형

다들 똥폰이라고 하시는 갤럭시알파로 찍은 사진들을 올려봄


글 제목처럼 보다시피 효창공원에서 찍은 사진들

ㅋㅋㅋㅋㅋㅋ


비오고 난 뒤 저녁에 걷는데 필받아서 찍었는데 잘나와서

이기도하고

효창공원 홍보도 좀 할겸


----------------------------------------------------------------



















(개인적으로 A컷)













(개인적으로 A컷 두번째)








(A컷은 아니지만 고냥이랑 눈마주쳤는데 날 빤히 봐서 찍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효창공원 근처 사는분들은

사진보고 여기 어딘지 맞추는 재미도 쏠쏠하지 않았음?


아 사진을 너ㅓㅓㅓㅓㅓㅓㅓ무 잘 찍어서

이쁘다고

사람들 너무 많이 올 것 같아서 안올릴려했는데


여기 산책하는거 좋아해서 그러니까

저녁 11시부터 1시 사이는 오지말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 > Pi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름사이 해  (0) 202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