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TV

<냄비받침> E01

착한아줌마 2017. 7. 9. 03:44
반응형


 대리님과 광주 출장 갔을때 저녁먹으면서 재방송으로 본 냄비받침 1화를 드디어 봄 ㅋㅋㅋ


 대충 보니 그때본건 2화같은데 재밌어서 찾아봤네


 유희열이 MC역할로 나오고

 작가가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이용대

  트와이스


 김희철, 트와이스 책 웃길 것같은데 ㅋㅋㅋ

 






 시작부터 유희열 꽁트 못한다고 김희철이 겁나 까네 ㅋㅋㅋㅋ







김희철 책 주제는 "걸 그룹 지망생을 위한 지침서" ㅋㅋㅋㅋㅋㅋ

정말 나오면 사서 봐야됨




근데 정연이 걸 그룹 하루일과는 어떻게 아냐고 급질문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급당황하다가

쯤있다가 바로 복수함







성까지 이름 말해보라니까 공정연이래

너네 언니 공승연 아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은 유정연임




추가로 생각없이 보다가 득템한 안재욱 딸 사진

대박 귀엽




이용대 선수는 애기(딸)을 위한 책 쓴다고 하네

이해감


근데 아빠가 이런 책 써준다고 하면 어떨 것 같냐니까

트와이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이난다 ㅋㅋㅋㅋ


트와이스 짤 또있네


트와이스는 멤버가 많으니까 주제 여러개 할 생각인 것 같던데

주제 회의할때 정연이 방귀!

이러니까 다현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자 다음 안재욱 주제



ㅋㅋㅋㅋㅋ 원래 하려는 주제가 비추천맛집 소개

유희열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고먹으니까

바꾼 주제가 건배사


음 그냥 저냥 할 것 같음.




근데 김희철이 jyp얘기로 빵터뜨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는 대선 낙선한 후보자(떨어지신분들ㅋㅋㅋ)들

인터뷰해서 책쓴다고 함




근데 예로 든 인터뷰 질문이 걸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화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1시간이나 함 ㅋㅋㅋㅋㅋ

그래도 웃겨서 시간 잘갔네


평소에 따른사람들

예능 후기글 써놓은거 보고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해 봄


째밌네


혹시 다른사람 이 글 볼까봐 홍보함

화요일 저녁 11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관계자 아님


'취미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켠왕 유툽에서 부활 - 허강조류TV  (0)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