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만화]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

착한아줌마 2020. 4. 16. 19:42
반응형






 어릴때 다들 봤던 디지몬 어드벤처가 리메이크되서 방영된다고 한다.


방영일은



2020.4.5



으로 이미 2화까지 진행 중이다.



일단 따끈따끈한거니까 스포는 안쓰려고한다.


 그냥


리메이크라고 하기엔 많이 내용이 확!!


3화 예고편 짤을 봤는데 와...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도 되는지 모르곘지만


관련 포스터 !!


그레이몬 멋있게 나왔네


(문제되면 글 비공개 되겠지 뭐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텐타몬 참 좋아하는데 ㅋㅋㅋ


리부트도


잘 진행되서 재밌게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