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SKT NUGU mini

착한아줌마 2017. 8. 14. 18:05
반응형


8/11일부터 판매 시작한 SKT NUGU mini

12시 떙하자 마자 11번가에서 바로 지름


출시 이벤트라 지금 거의 반값으로 판매중

( 99000 -> 49000 )


사은품으로 포켓몬 스티커도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이미지나 사용법 같은건 웬만한 글에 다 있을테니까



개인적으로 아쉬운점만 정리




1.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해서 사용하는데

연동할때 Wifi를 무조건 이용해야함


LTE나 3G로는 연동이 안됨.....


그래서 Wifi안되는 곳에서는 블루투스르 이용한 무선 스피커로 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2. 음성인식 키워드인 NUGU mini이름 변경이 가능한데 자유롭지는 않음


> 아리아, 레베카, 크리스탈, 팅커벨

 



원하는데로 변경되면 좋을텐데 아쉽




관련해서 몰랐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같은데서 평소에 아리야~ 라고 불러서

이름이 아리인줄알았는데


아리아 << 가 이름이었음


아리야 라고 불러도 아리아로 인식하나봄




좀 더 써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