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쿠키런킹덤

[쿠키런킹덤] 2023년 나의 왕국 리포트 보기 (활동기록)

착한아줌마 2024. 1. 10. 21:07
반응형

 

개 요

 

3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왕국 리포트

 

라는 이름으로 2023년도 쿠키런킹덤 활동 내역을 이쁘게 보여주고 있다.

 

하는 방법과 보여주는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웹페이지 접속

 

3주년 기념 웹페이지를 접속합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검색창에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고요.. 카페에서 링크 복사했어요

 

 

https://www.crk3rd.com/

 

priorbooking.sec1_3th

og.desc

www.crk3rd.com

 

접속 후 인트로 영상이 쪼끔 있어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립니다.

 

그리고나서 왼쪽 메뉴탭을 여시면 아래처럼 나의 왕국 리포트 를 클릭하세요.

 

 

 

 

 

 

2. MID로 로그인하기

 

나의 왕국 리포트 확인 하려면 내 계정의 MID로 로그인해야합니다.

 

MID 확인하시는 법은 대부분 아시겠죠

 

게임 접속 첫 페이지 왼쪽 위 귀퉁이에 작은 글자로도 있고

 

인게임 환경 설정에 가셔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모바일로 확인했습니다.

 

MID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리포트가 쫙 나와요.

 

 

 

 

3. 리포트 내용

 

생각보다 내용이 깁니다.

 

스압이 엄청날 것 같아 통짜로는 못올리고 부분부분 짤라서 올려드릴게요~

 

 

일단 처음 표지 느낌이에요.

 

 

 

 

 

 

 

2023년 접속일 수!

 

중간에 잠시 일이 바빠서 접속 못했더니... 365일을 채우지 못했네요 ㅠㅠ

 

쿠뽑 횟수도 나옵니다.

 

고급 쿠키 뽑기, 스페셜 쿠키 뽑기, 이벤트 쿠키 뽑기까지

 

그 다음은 스뽑이네요?

 

스킨 뽑기도 역시 고급/스페셜/전설로 구분해서 보여줍니다.

한정 먹는다고 스페셜 엄청 돌렸네요.

 

 

 

 

 

 

 

 

두 번째 테마는 생산 관련인 것 같아요.

 

생산품 가장 많이 생산한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예쿠키 선정이네요.

 

저는 테일러 쿠키인데 파일이 커서 그런지 쿠키사진은 안나왔어요.

 

뒤에 각설탕 광산까지 찰떡

 

 

설탕노움이 연구소에서 일한 시간

 

연구소 돌린 시간이네요 ㅋㅋㅋ 표현 재밌어요.

 

 

왕국에서 절약한 시간

 

태엽돌린 양이겠죠? 대부분 마탕(마법사탕)에 투자하셨을 것 같습니다.

 

 

 

 

 

 

 

 

다음 테마는 경쟁이네요.

 

우선 길드 보스 몬스터 누적피해량 !

 

레드벨벳 케이크 드래곤 / 운명의 대천사 / 덩어리진 감초바다의 심연

 

각각 보스 별로 상위 퍼센트까지 알려줍니다.

1% 안쪽이에요 훗

 

 

 

 

다음은 아레나 MVP 쿠키네요.

 

저는 퓨어바닐라 쿠키가 제일 많이 받았나봐요.

초대 에이션트 쿠키의 위엄

 

 

 

 

 

이번 테마는 재화 관련입니다.

 

획득한 

 

크리스탈 / 무지개큐브 / 코인

 

수치와

 

사용한 경험의 별사탕 양이네요

 

 

 

 

 

 

 

마지막으로 예언자맛 쿠키가 업데이트 되면서 생긴 기능이죠

 

매일매일 포춘쿠키 열기 ㅋㅋㅋ

 

전 112회 열었네요.

이걸 웨 보여주는거지?

 

 

 

 

 

 


 

 

 

 

제일 마지막에는 리포트 공유 이벤트가 있습니다.

 

 

 

물론 전 안했어요.. 귀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