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외식후기] 파파이스 구로디지털점

착한아줌마 2023. 1. 31. 18:30
반응형

 

 

 

 

90년대는 애기 때라 잘 모르고 2000년대를 풍미했던 파파이스....

 

몇년 전에는 국내에서 사업 철수한다는 안타까운 기사까지 접했었는데

 

 

 

2022년 말 다시 재진출을 하였다!!

 

2022.12.16 강남점을 시작으로

 

2022.12.20 구로디지털점이 생겼다!!

 

현재는 2022.12.31 화곡점도 추가되었다.

 

 

 

뭐 어쨌든 파파이스가 생겼으니 가봐야하는데 계속 못가다가 드디어 방문.

 

 

일단 입구에 영업시간을 붙여놨는데 오전 10시부터 9시!

 

사실 기존 포스팅들에서는 11시 오픈이고, 네이버에서 확인하기로는 10시 오픈이었었다.

 

아마 설 연휴나 새해 이후로 로 변경된 것 같다.

 

 

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키오스크 3대가 있어 주문까지 동선은 편한? ㅋㅋㅋ

 

 

 

 

키오스크 기준으로 오른편에 음식 받는 곳과 테이블 몇 개

 

예전 기억으로는 약간 빨간색이 주였던 디자인이었는데 주황색에 청록색이 섞인 테마로 바뀌었다.

 

먼가 촌스러울 거 같은데 세련된? 그런 느낌

 

키오스크 왼편으로는 제대로 먹는 테이블들이 있는데,

 

창가보고 앉는 자리들, 혼밥용으로 자리들, 4인이나 6인석 등 일단 매장이 커서 자리가 많았다.

 

 

사실 창가 쪽말고 안쪽 방향 사진도 찍고싶었는데, 저녁 6시 쯔음 경인데도 사람이 꽤 많아서 여의치 않았다;;

 

 

현재 버거류는 클래식, 스파이시, K, 디럭스가 있는데,

 

주문한 버거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세트(사이드 비스킷, 음료 스프라이트)

 

 

 

매장내 식사인데도 버거 포장이 야무지게 되어 있다.

 

메인인 버거

 

와.. 치킨이 아주 .. 사실 치킨만 보면 맘스터치보다 나은 것 같은데

 

빵도 약간 노랗고 단맛이 나는 빵!

 

기본 버거라서 아쉬운 점은 야채?? 피클만 들었다.

 

 

두번째는 비스킷

 

 

아 기대하던 비스킷.

 

근데 추억 보정떔에 그랬나... 먹어보니 안에 촉촉은 촉촉인데 약간.. 입에 너무 달라붙는 촉촉?? 약간 아쉬웠다.

 

그리고 같이 주는 딸기잼 양이 좀 적어 ㅠㅠ

 

 

 

전체적으로는 만족이고 아직 행사같은게 없어서 체감상으로는 비싸다.

 

먹었을때 기준으로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세트 7800원"

 

 

 

일단 안먹어본 디럭스와 스파이시 먹으러 재방문 의사 있음.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6 대륭포스트타워 2차 1층